2016학년도 전기학위청구논문 결과 제출(~12.15) | |||
작성일 | 2016-10-29 | 조회수 | 55 |
---|---|---|---|
첨부파일 | 학위논문서류.hwp | ||
<논문 결과 제출 > 기간 : ~12월15일(목) 17시까지 (A22호관 104호) 제출서류 (1) 구술시험평가표 석사 3부(위원장1,위원2), 박사는 5부(위원장1/위원2/외부2) (2) 구술시험 결과보고서 1부 (3) 논문평가표 석사 3부(위원장1,위원2), 박사는 5부(위원장1/위원2/외부2) (4) 논문평가 결과보고서 1부 (5) 심사요지서 1부 (6) 제목변경확인서 1부(해당자에 한함) (7) 연장신청서 1부(해당자에 한함) *미응시로 불합격된 자 및 최종 불합격자의 관련 심사서류도 제출 논문 제목변경 및 심사기간 연장 (1) 학위청구논문 심사과정에서 논문제목이 변경되는 경우에는 학위청구논문 제목변경 확인서를 제출하여야 함(별지 제7호 서식) ※ 제목변경 시 심사 자료는 변경된 제목으로 작성
(2) 부득이한 사정으로 신청학기에 논문심사가 불가한 학생은 학위청구논문 심사기간 연장신청서(별지 제8호 서식)를 제출, 이를 심사위원장이 요청하여 대학원장 승인함으로써 다음 학기까지 연장할 수 있음.(단, 심사연장신청은 1회에 한함.) 논문 완성본 제출 가. 제출기간: 2017. 1. 16.(월) ~ 1. 20.(금) <제출기한 엄수> 나. 제출장소: 학과사무실 경유 없이 대학원행정실(본관 107호)로 제출 다. 유의사항 (1) 완성본은 양면 인쇄를 권장함. (2) 심사위원장 및 위원의 도장으로 날인할 것. ※ 영문 논문은 반드시 서명 (3) 영문으로 작성된 논문일 경우, 내표지에는 반드시 한글의 제목이 부가되어야 함 <학위(청구)논문 작성지침에 있는 별지 제2호 영문 내표지 서식 참조> (4) 반드시 학위논문 파일을 온라인 제출 후 제출확인서와 저작권동의서를 출력하여 함께 제출하여야 함. 라. 제출목록 (1) 학위논문 완성본: 석사 및 박사 각 5부 (2) 저작권동의서 1부(본교 전자도서관에 등재 완료 후 출력) (3) 온라인 파일 제출확인서 1부(본교 전자도서관에 등재 완료 후 출력) |
다음 | 2023-1학기 연구수업조교 장학(내국인 신입생) 선발 안내 |
---|---|
이전 | 학위(청구)논문 작성지침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