2020-2학기 수업 운영방안 안내 | |||
작성일 | 2020-07-20 | 조회수 | 98 |
---|---|---|---|
첨부파일 | 2020-2학기+수업운영방안.pdf | ||
[ 2020-2학기 수업운영방안 조사 안내 ] 코로나19로 인하여 2020-2학기 수업운영방식에 대해 조사합니다. 교과목별 운영방식을 취합하여 학생들에게 사전 공지하여 본수강신청시 학생들이 이를 고려한 수강신청이 가능하도록 할 예정입니다. 이에 첨부파일의 세부내용 확인하시어 아래 운영방식 중 택1하여 기한 내 응답 부탁드립니다. ※ 제출기한 : ~2020. 7. 22.(수) 15시까지 < 수업운영방안 (*택1) > 1. 대면수업 (현실상 불가능함) 2. 비대면 수업 ① LMS 강의 제공 ② 실시간(ZOOM) 강의 이용 ③ LMS + 실시간 강의 혼합 진행 3. 혼합수업(대면+비대면) ① 특정 요일 ② 특정 기간 ③ 미러링 수업(일부 대면, 일부 비대면) ④ 기타( ) < 제출서식 (*예시) > 1. 성명 : ㅇㅇㅇ 2. 교과목명 : ㅇㅇㅇㅇㅇㅇㅇ 3. 수업운영방식 : 3. 혼합수업 - ③ 미러링 수업 |
다음 | 교육품질 개선(CQI)을 위한 2020학년도 2학기 강의개선계획서 제출 요청 |
---|---|
이전 | 2020-2학기 강의계획서 등록 안내 |